드래곤X는 20일 제닉스 크리에이티브와 게이밍 의자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제닉스는 2018 LoL챔피언스 코리아, 2019 LoL챌린저스 코리아 등을 공식 후원하고, 직접 프로게임단을 운영하는 등 e스포츠 산업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게이밍 의자 전문 기업이다. 제닉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DRX 팀 숙소와 연습실, e스포츠 아카데미에 게이밍 의자를 지원하며 DRX의 팀 컬러를 담은 DRX 의자도 선보일 예정이다.
제닉스 관계자는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국내외에 많은 팬을 보유한 드래곤X 팀과 파트너십을 맺고, DRX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어 뜻 깊다. 프로 팀부터 e스포츠 아카데미까지 지원함으로써, DRX팀의 꾸준한 활약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국내 e스포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상인 DRX 대표는 "DRX가 오랜 기간 e스포츠에 기여해 온 제닉스와 2020년 파트너로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 레알 마드리드, FC 바르셀로나 등 최고 명문 팀들과 함께 제작했던 게이밍 의자를 DRX도 선보이게 되어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우리 선수단은 선수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계속 힘쓸 계획이다"라고 언급했다.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