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은 카트라이더 리그가 재개돼 선수들과 팬들이 다시 e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힘써준 의료진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국민 참여형 의료진 응원 릴레이로 '존경함'을 뜻하는 수화 사진을 업로드해 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캠페인이다.
아울러 한화생명은 '덕분에' 챌린지를 보다 확산시키고 좋은 취지를 팬들과 나누고자 오는 20일까지 한화생명e스포츠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게시글과 본인 SNS에 '존경함'을 뜻하는 수어 동작의 사진을 찍어 설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하면 된다.
챌린지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음료 쿠폰을 제공하며 좋은 뜻을 함께 하기 위해 하드웨어 업체 씨게이트의 후원을 받아 12명에게는 SSD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한화생명의 '덕분에' 챌린지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화생명은 지난 16일 SKT 점프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1 결승 직행에 성공했다. 한화생명은 이를 기념해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해준 이용자들의 사진을 현수막에 담아 결승전 현장에 게시할 예정이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