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가 17일 개막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서머 시즌을 앞두고 15일부터 공식 유니폼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한화생명e스포츠의 브랜드 슬로건인 '에너제틱 라이프(Energetic Life)'를 테마로 제작된 이번 공식 유니폼은 미국 3대 스포츠 리그(MLB, NBA, NFL)의 공식 파트너사인 뉴에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되었다.
이번에 판매되는 공식 유니폼은 활동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스포츠 원단을 사용하였고 원단 안쪽 면에 와플 조직을 덧대 신속하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하여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디자인은 한화생명e스포츠의 정체성을 상징하는 오렌지, 화이트 두 가지 핵심 컬러를 바탕으로 하단에는 브랜드 슬로건을 활용한 그라디언트 그레이 컬러를 더했다. 또한 땀이 많이 배출되는 등과 겨드랑이 부위에 벤틀레이션 기능을 추가하는 등 전체적으로 전문 스포츠 브랜드들의 기능을 담아 디테일한 부분에서 디자인과 품질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미뤄진 공식 유니폼 출시를 오랫동안 이해해주시고 기다려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사전예약 판매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팬 여러분과의 긴밀한 소통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사전예약을 통한 구매자들에게는 정가 대비 20% 할인과 배송비 무료 혜택이 제공된다. 예약판매는 15일 오후 6시부터 30일까지 e스포츠 머천다이징 전문업체 이니시에서 한정 수량 선착순 진행되며 7월 1일부터 순차 배송될 예정이다.
또 공식 유니폼 외에도 한화생명e스포츠의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공식 모자도 함께 출시된다. 예약판매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이니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