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스가 독일 게이밍체어 브랜드 노블 체어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다이나믹스는 세 번의 도전 끝에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에 합류한 마지막 LCK 승격팀이다. 지난 18일에는 kt 롤스터를 상대로 성공적인 LCK 데뷔전을 치르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세계 최초 천연/나파가죽 등의 신소재로 글로벌시장에서 50만대 이상 판매고를 올린 노블체어는 다이나믹스가 첫 LCK에서 우수한 경기력을 펼치도록 독일 프로게임단 마우스포츠와 협업한 게이밍에 특화된 설계의 에픽시리즈 게이밍체어 제품 지원 및 다양한 e스포츠 콘텐츠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노블체어 국내 정식 수입원인 컴스빌 관계자는 "노블체어는 세계 각국의 e스포츠팀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제품 개발과 협력을 맺어온 바 끈기있고 열정적인 다이나믹스 선수들에게 시그니처 게이밍 체어인 에픽시리즈의 협찬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 게이밍 의자부분에서 3년 연속 수상한 노블체어 에픽시리즈로 향후 나아갈 다이나믹스의 성장과 우승을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다이나믹스에 제공되는 노블체어 에픽시리즈는 의자 높낮이를 앉은키에 따라 10센티미터가량 위아래로 조절할 수 있는 클래스4 가스 리프트 좌석에 상, 하, 좌우, 앞뒤 대각선 등 원하는 위치에 팔을 놓을 수 있는 4D 모멘트 기술의 팔걸이, 의자 뒤를 젖히거나 완전히 눕힌 상태에서 락킹매커니즘을 통해 체형, 자세의 맞춤식 조절이 가능하다. 의자 뒷면은 다이아몬드 스티치 자수, 머리받침대에는 음각 왕관 로고가 촘촘히 새겨져 있으며 등받이에는 알루미늄 엠블럼 패치로 게이머의 품격을 높였다.
다이나믹스 관계자는 "다이나믹스가 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는 만큼 전 세계에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로 인지도가 높은 노블체어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선수들이 최대한의 퍼포먼스를 팬들에게 선사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 믿으며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팬들에게 다가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