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의 한국 지역리그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이 6월 30일부터 참가팀을 모집한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은 오는 7월 11일 예선전을 시작으로 8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의 총 상금은 3천만 원 규모로, 우승팀에게는 상금 1천만 원이 수여된다. 리그 상위권 팀들에게는 포인트가 지급되며 누적 포인트 합계에 따라 추후 글로벌 리그로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에는 클라우드 나인, 탈론 e스포츠, 스카즈, 액시오매틱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강팀들이 이미 참여를 확정지은 상태로 예선전을 통해 선발되는 4개 팀을 포함한 총 8개 팀이 실력을 겨룬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참가는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5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되는 공식리그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은 도깨비를 상징하는 신규 로고 공개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전면적인 리브랜딩을 완료했으며 리그 확대를 통해 작년보다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선수 및 관객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전 경기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공식 트위치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정확한 방송 시간은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