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이프 유어 풋볼'은 총 5부로 구성돼 오후 3시부터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방송에는 EA코리아의 개발자부터 유명 BJ, 가수들이 출연하며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1부는 EA코리아 개발자와의 볼타 라이브 토크쇼가 진행된다.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피파온라인4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2부는 2010 세계 축구 프리스타일 챔피언십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국내 축구 프리스타일계의 전설로 불리는 스킬트레이너 'JK아트사커'와 피파온라인 앰버서더로 뛰어난 피파온라인4 실력의 소유자인 '앤새'가 등장해 볼타 라이브 개인기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3부는 김병지 감독과 김형범 코치가 함께 팀을 이룬 '미.병.새(미운병지새끼)'가 함께 합을 맞춰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들과 함께 볼타 라이브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어 진행되는 4부는 인기 힙합 레이블 'AOMG'의 소속 가수들인 사이먼 도미닉, 그레이, 코드 쿤스트, 우원재, DJ펌킨 등이 출연해 볼타 라이브 대결을 벌일 계획이다.
마지막 5부에는 아프리카TV에서 피파온라인4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BJ '두치와뿌꾸'와 전문 스포츠 중계 캐스터인 배성재가 각각 팀장을 맡은 두 팀이 이벤트 매치를 펼친다. 팀원으로는 아나운서 윤태진,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 전 배드민턴 국가대표 이용대, 아프리카 프릭스 피파온라인4 팀 소속 유정훈, 박준효, T1 소속 김정민이 참여할 예정이다.
각 콘텐츠 사이의 쉬는 시간에는 '앤새'가 알려주는 피파온라인4 볼타 라이브 꿀팁 영상 4편도 순차적으로 공개돼, 방송을 시청하는 이용자들에게 더욱 많은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