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교육 기관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는 14일 '매드라이프' 홍민기와 공식 홍보 파트너 계약 체결을 발표했다.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는 3년 간 운영을 통해 국내외 프로게이머 및 연습생을 다수 배출하였으며 현재 LCK 소속 팀다이나믹스의 운영사이기도 하다.
현재 게임 스트리머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홍민기는 LCK의 전설적인 존재로 기억되는 전 리그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이다. 아카데미와 최초의 이스포츠 장학금 제도인 매드라이프 장학금 수여식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매라디오, 솔랭사관학교 등 미디어 컨텐츠를 통해 이스포츠 교육 분야에서도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장기 계약을 통해 홍민기는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의 공식적인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다양한 이스포츠 교육 관련 활동과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양측은 프로게이머 꿈나무들에게 올바른 교육을 제공하기 위한 공동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홍민기는 "늘 올바른 방향으로 교육업계를 이끌어 나가는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와 좋은 관계로 협업하게 되어 뿌듯하고 앞으로도 게임과 이스포츠에 대한 양질의 컨텐츠를 지망생들에게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계약 소감을 밝혔다.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의 원완희 원장은 "모범적인 프로게이머였던 홍민기 선수와 이스포츠 아카데미 분야에서 자사의 올바르고 체계적인 교육을 발전시킬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