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판타스틱 1대0 배틀존
1세트 와우판타스틱 6 < 제3보급창고 > 2 배틀존
와우판타스틱이 라이플 정한울의 활약으로 배틀존을 제압하고 승자전에 선착했다.
와우판타스틱은 8일 온라인으로 열린 레벨업 서든어택 코리아컵 2020 시즌1 본선 8강 A조 1경기 배틀존과의 대결에서 한 수 위 샷 실력을 발휘하며 6대2로 승리했다. 와우판타스틱은 이어지는 아스페와 갈라클랜의 경기 승자와 A조 승자전 맞대결을 펼친다.
'제3보급창고'에서 시작된 1라운드, 와우판타스틱이 이성희가 과감한 B사이트 돌진을 택한 배틀존을 모두 정리하며 선취점을 올렸다. 2라운드 역시 와우판타스틱이 빠르게 가져갔다. 포지션을 앞으로 당긴 와우판타스틱은 정한울의 샷이 정확하게 헤드를 노리며 깔끔하게 라운드를 따냈다.
와우판타스틱의 기세가 무서웠다. 이성희와 정한울이 배틀존을 포위하며 3라운드를 가져간 와우판타스틱은 4라운드 정태성이 반준호의 저항을 무너뜨리며 격차를 벌렸다. 배틀존은 5라운드 강지원이 먼저 킬을 만들고 폭탄 설치에 성공하며 전반전 한 라운드를 반격하는 데 성공했다.
후반전 5라운드 배틀존은 반준호가 옥상을 파지하고 샷을 퍼부으며 유리한 고지를 점했지만 정한울이 뒤를 노리는 배틀존 세 명을 모두 정리하는 기염을 토하며 매치 포인트에 도달했다. 와우 판타스틱은 8라운드 정한울의 샷이 다시 한 번 불을 뿜으며 배틀존을 정리하고 6대2로 승자조에 올랐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