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는 시크릿랩과 손잡고 플레이어들의 꾸준하고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챔피언 아리, 아칼리, 야스오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담은 의자를 제작했다. 각 챔피언들의 스타일이 맞춤 자수를 통해 세밀하면서도 생생하게 구현됐다는 것이 내부 평가다.
아칼리 에디션은 전방에는 아칼리의 시그니처 카마 블레이드와 쿠나이 단검이, 후방에는 거대한 용의 문신으로 뒤덮여 아칼리가 갖고 있는 '암살자'의 미학을 담아냈고 아리 에디션은 아리를 나타내는 패턴에 짙은 와인 레드를 더해 아리만의 매력을 화려하게 표현했다. 등받이의 9개 꼬리와 여우 불은 아리의 매혹적인 신비로움을 보여준다. 야스오 에디션은 리그 오브 레전드의 대표 검객 야스오를 나타내는 폭풍우가 담겼으며 의자 날개에는 전통적인 우키요에 아트 스타일의 바람, 구름 장식 등 세심한 디테일이 새겨져 있다.
유튜브 영상 누적 조회수 3억 5천만 이상을 달성한 인기 가상 K-POP 걸그룹 K/DA의 에디션 또한 이번 컬렉션에 포함된다. 세련된 퍼플과 골드 컬러가 어우러져 K/DA만의 매력적이고 멋진 비트를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시크릿랩은 2014년에 설립된 게이밍 의자 전문 브랜드로, 전 세계 수 많은 게이머들과 e스포츠 팀들이 이용하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양사간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제작된 이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챔피언 의자 컬렉션은 LoL을 사랑하는 플레이어 및 콜렉터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