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이정헌)은 20일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의 올 여름 캠페인인 '찐 업데이트' 마지막 순서로 15주년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3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를 연다. 이 기간 일일 미션과 SP 구매를 통해 모은 빙고 티켓으로 빙고볼을 획득할 수 있으며 빙고 티켓 20개는 원하는 숫자의 빙고볼로 교환할 수 있다.
빙고는 계정당 최대 9회까지 참여할 수 있고 빙고 완성 횟수에 따라 20만 통합 경험치, PNR-10(S) 15th(영구제), 브레드&슈가 캐릭터 세트(영구제), 윈체스터(S) 15th(영구제) 등 이용자가 선택한 보상을 단계별로 제공한다. 각 줄을 완성할 때는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8월 26일까지 특정 시간대에 서든어택에 접속하면 [15th] Ani 칭호, TRG21(IS) 15th (영구제), M4A1 Aim 15th (영구제) 등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유니크 보상을 제공한다.
서든어택은 아프리카TV에서 실시간으로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 미션에 도전하는 서든 라이브를 진행한다. 8월 26일까지 매일 저녁 서든 라이브에서 선정한 미션들을 완수하면 포인트를 제공하며 포인트는 영구제 아이템, 넥슨캐시(5천 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라이브 캐시 상자와 라이브 영구제 상자로 교환 가능하다. 서든어택과 아프리카TV 계정을 연동한 이용자는 편의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보상을 추가 지급한다.
이 밖에 9월 17일까지 서머 스킨 무기를 출시하며 기념으로 9월 3일까지 서머 스킨 무기 기간을 300일 이상 모으면 무기 선택권(영구제)을 제공한다.
서든어택의 15주년 대축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