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20 서머 10주 4일차
▶한화생명e스포츠 2대1 다이나믹스
1세트 한화생명e스포츠 < 소환사의협곡 > 승 다이나믹스
2세트 한화생명e스포츠 승 < 소환사의협곡 > 다이나믹스
3세트 한화생명e스포츠 승 < 소환사의협곡 > 다이나믹스
한화생명e스포측가 25분 만에 다이나믹스의 넥서스를 파괴하면서 시즌 2승을 거두면서 마무리했ㄷ.
한화생명e스포츠는 23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2020 서머 10주 4일차 다이나믹스와의 3세트에서 전투가 벌어질 때마다 승리하면서 무려 25분 만에 상대 넥서스를 파괴하면서 2승째를 신고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설해원 프린스를 10위로 내몰면서 9위로 마무리했다.
다이나믹스는 5분에 칼날부리 지역으로 들어온 한화생명의 정글러 '캐드' 조성용의 올라프를 '비욘드' 김규석의 볼리베어와 '쿠잔' 이성혁의 아지르가 포위해서 잡아냈다.
한화생명은 7분에 중단에서 '미르' 정조빈의 사일러스가 아지르의 궁극기를 빼앗자마자 사용하면서 이성혁의 아지르를 끌고 왔고 조성용의 올라프가 도와주면서 킬을 냈다.
한화생명은 11분에 중앙 지역으로 싸움을 걸어온 '비욘드' 김규석의 볼리베어의 궁극기를 빼앗은 정조빈의 사일러스가 반격했고 동료들이 따라 올라오면서 다이나믹스의 세트와 볼리베어를 연이어 잡아냈다.
다이나믹스는 14분에 김규석의 볼리베어와 '리치' 이재원의 케넨이 포탑 다이브를 통해 '두두' 이동주의 카밀을 잡아낸 뒤 순간이동으로 넘어오는 정조빈의 사일러스는 중단에서 '쿠잔' 이성혁의 아지르가 황제의 진영으로 끊어내면서 '캐드' 조성용의 올라프까지 제거했다.
16분에 푸른 파수꾼 지역에서 김규석의 볼리베어를 끊어낸 한화생명은 세 번째 드래곤을 챙기면서 유리하게 풀어갔다. 19분에 상단에서 사일러스와 올라프가 케넨을 잡아낸 한화생명은 올라프가 다이나믹스 선수들에 의해 잡혔지만 사일러스가 살아서 빠져 나왔고 중단에서는 애쉬, 하단에서는 카밀이 포탑을 밀어내면서 이득을 챙겼다.
21분에 다이나믹스의 푸른 파수꾼 지역에서 박도현의 애수가 마법의 수정화살을 김도엽의 세트에게 맞히면서 싸움을 연 한화생명은 다이나믹스가 받아치려 하자 이동주의 카밀과 조성용의 올라프가 파고 들어 3명을 잡아냈다.
내셔 남작에 이어 22분에 네 번째 드래곤을 챙긴 한화생명은 중앙을 압박했고 세나와 볼리베어, 케넨을 잡아내고 억제기까지 무너뜨렸다. 24분에 하단에서 싸움을 열어 4명을 잡아낸 한화생명은 넥서스까지 깨뜨리면서 시즌 두 번째 승리를 확정지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