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토너먼트] 히어로즈, MUSAT_에 역전승! 3위 마무리](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0092522371709851283f60ce7c21010514142.jpg&nmt=27)
▶히어로즈 1대0 MUSAT_
1세트 히어로즈 승 < 브리스톨 > MUSAT_
히어로즈가 극적인 역전승으로 MUSAT_를 제압하고 3위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블라인드 단판제로 진행된 3, 4위전에서 히어로즈는 미쉘, 릭, 벨져, 브루스, 히카르도를 골랐고 MUSAT_는 라이언, 브루스, 샬럿, 엘프리데, 히카르도를 선택했다.
초반 MUSAT_가 기세를 올렸다. MUSAT_는 첫 트루퍼 교전에서 포탑을 낀 지형 이점을 살려 2대1 교환에 성공했다. MUSAT_는 연이어 히카르도를 잡아내며 히어로즈의 성장에 제동을 걸었고 '알려고하지마세요'의 샬럿이 파워 싱크와 함께 5킬을 쓸어 담으며 격차를 벌렸다.
히어로즈는 MUSAT_의 속도에 고전하며 끌려 다녔고 '까칠설아'의 라이언이 히어로즈의 딜러진에게 딜각을 내주지 않으며 트루퍼를 내줘야했다. MUSAT_는 글로벌 코인 격차를 벌리며 경기를 끝낼 준비를 했다.
히어로즈가 교전 능력을 발휘해 경기를 뒤집었다. 트루퍼를 앞둔 교전에서 '근수저'의 히카르도가 MUSAT_의 견제를 뚫고 화력을 퍼부으며 MUSAT_를 모두 잡아내며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타워와 트루퍼를 챙겨 격차를 좁힌 히어로즈는 천천히 딜러들을 성장시키며 유리하게 경기를 풀어갔다.
승부는 마지막 한 합에서 갈렸다. 기세를 내준 MUSAT_가 먼저 공격에 나섰지만 히어로즈는 '도도민진'의 벨져가 역공을 펼쳤고 빠르게 모여 라이언을 노리며 MUSAT_의 주요 스킬들을 소모시켰다. '기쨩'의 미쉘이 더스트 토네이도로 진형을 무너뜨리자 히카르도가 맹공을 퍼부으며 MUSAT_를 모두 정리했고 히어로즈는 그대로 진격해 수호자와 본진을 단번에 파괴하며 3위를 확정지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