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는 10월 31일 담원 게이밍의 롤드컵 2020 결승전 승리가 확정되자마자 공지를 올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 밝혔다.
담원 게이밍의 우승을 축하하는 특별 아이콘이 한국 서버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또 담원이 롤드컵 기간 동안 사용한 스킨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해당 스킨은 불의 축제 케넨, 범죄 도시 그레이브즈, 하이 눈 트위스티드 페이트, 달빛 악령 케이틀린, 강철의 솔라리 레오나이며 이 스킨들을 다음 주 부터 2주 동안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다.
담원이 월드 챔피언십 기간 동안 사용한 챔피언과 스킨을 2주 동안 50% 할인 판매할 계획도 밝혔다. 단 10.16 패치 이후 출시된 스킨과 할인 적용이 불가능한 스킨들인 전설급, 초월급, e스포츠 스킨, 보석, 프레스티지 스킨은 적용되지 않는다.
지난 월드 챔피언십 기념 의류 컬렉션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2016년부터 2019년까지 출시된 월드 챔피언십 후드티, 재킷, 반팔티, 조거 바지, 액세서리 등을 20~50%까지 할인하고 해당 상품 구매시 블리츠크랭크 워터보틀을 증정한다.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는 "담원 게이밍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이 기쁨을 나누기 위한 이벤트가 곧 시작되니 함께 즐기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