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혁 3대1 송용준
1세트 이재혁 승-패 송용준
2세트 이재혁 패-승 송용준
3세트 이재혁 승-패 송용준
4세트 이재혁 승-패 송용준
이재혁이 완벽한 주행으로 송용준과의 성남 락스 내전에 승리하며 왕좌를 차지, 개인전 V2를 달성했다.
이재혁은 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OGN 스타디움에서 열린 SKT 5GX 점프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2 개인전 결승전 1라운드 무섭게 1위를 쓸어 담으며 일찌감치 2라운드 진출을 확정지었고 2라운드 팀 동료 송용준을 상대로 승부수를 허용하지 않는 빈틈없는 주행을 펼치며 3대1로 승리하고 개인전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이재혁이 1세트 '아이스아찔한헬기점프'에서 여유롭게 선취점을 올렸다. 이재혁은 거리를 벌려 송용준의 몸싸움을 허용하지 않고 거리를 벌렸다. 이재혁은 송용준의 라인을 막아서며 충돌을 만들었고 결승선을 통과하며 승리를 가져갔다.
송용준은 2세트 '어비스숨겨진바닷길'에서 반격했다. 이재혁이 송용준의 빈틈을 놓치지 않고 앞서나갔고 송용준도 뒤지지 않고 몸싸움을 걸며 팽팽하게 결기를 끌고 갔다. 송용준이 드리프트 구간에서 파고든 후 이재혁의 실수를 틈타 거리를 벌렸고 역전을 꾀하는 이재혁을 막아서며 1대1을 맞췄다.
이재혁은 3세트 '대저택은밀한지하실'에서 다시 기세를 올렸다. 초반 송용준의 공격에 살짝 처진 이재혁이었지만 빠르게 라인을 복구하며 따라붙었다. 이재혁은 몸싸움을 피하지 않고 송용준을 쳐내며 단숨에 거리를 벌렸고 실수 없는 주행으로 송용준을 벗겨내며 재차 앞서나갔다.
이재혁이 4세트 '카멜롯펜드래건캐슬'에서 우승을 확정지었다. 송용준이 까다로운 트랙을 돌파하며 앞서가자 이재혁은 완벽한 라인으로 리드를 빼앗았다. 송용준이 낙하 후 이재혁에 충돌했지만 이재혁이 빠르게 라인을 되찾으며 결승선을 통과, 3대1로 깔끔하게 개인 통산 두 번째 개인전 우승을 차지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