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 2대1 서커스
1세트 와이 <대전장> 서커스
2세트 와이 승 <대전장> 서커스
3세트 와이 승 <대전장> 서커스
와이의 '순돌s'가 선봉 주자로 활약하며 팀의 4강 진출을 이끌었다.
와이는 2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레벨업X던전앤파이터 언택트 토너먼트 시즌2 8강 3경기에서 서커스를 만나 1세트를 패배했지만 2세트와 3세트에 '순돌s'를 선봉 주자로 출전시키며 기선 제압에 성공, 2대1 역전승을 거두며 4강에 진출했다.
1세트에서 와이는 선봉 주자로 '심장콩콩'을 출전시켰지만 상대의 소환사 '곱창난붉사대'에게 제압 당했다. 이어진 와이의 2번째 주자 '순돌s'가 분전을 보여주며 1킬을 올렸지만 서커스의 'white여름'에게 제압 당했다. 와이의 마지막 주자 '뿔벗'도 아무 것도 보여주지 못하며 쓰러졌고 결국 서커스에게 1세트를 내줬다.
2세트에서 와이는 선봉 주자로 '순돌s'를 내보내며 반전을 꾀했다. 선봉전에서 서커스의 '곱창난붉사대'를 만난 와이의 '순돌s'는 화려한 스킬 연계를 통해 소환사 '곱창난붉사대를 제압했다. 1세트에서 아무 것도 보여주지 못했던 와이의 2번째 주자 '뿔벗'은 서커스의 '도트잔디'와 'white여름'에게 자신이 보여줄 수 있는 모든 스킬 연계기를 쏟아부으며 전부 제압, 1대1 동점을 만들었다.
마지막 경기인 3세트에서 와이의 '순돌s'는 서커스의 '곱창난붉사대'를 선봉전에서 또다시 만나 치열한 접전을 펼친 끝에 제압에 성공했다. 와이는 이어 2번째 주자인 '심장콩콩'이 출전해 서커스의 'white여름'에게 약 20초에 걸친 공중 스킬 연계를 쏟아 부으며 승리했고 서커스의 마지막 주자 '도트잔디'까지 마무리하며 4강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