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3대0 에이뱅
1세트 CC 2 < 부산 > 0 에이뱅
2세트 CC 3 < 할리우드 > 1 에이뱅
3세트 CC 2 < 아누비스 신전 > 0 에이뱅
CC가 중국 최강의 위엄을 보여주며 에이뱅을 완파했다.
CC는 1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오버워치 컨텐더스 건틀렛 2020 아시아 그룹 스테이지 A조 3일차 에이뱅과의 경기에서 빈틈없는 경기력으로 에이뱅에 3대0 완승을 거뒀다. 2연승으로 세트득실 +6을 기록한 CC는 넉아웃 스테이지 진출의 구부능선을 넘었다.
CC가 1세트 '부산'에서 기선을 제압했다. CC는 '이노베이션' 오석현의 솜브라를 앞세운 포커싱으로 점령도를 높였고 난전 속에서 우위를 점하며 1라운드를 가져갔다. 2라운드 '1987' 차오자러의 젠야타를 중심으로 팀워크를 맞추며 손쉽게 점령도를 높인 CC는 중력붕괴에 트레이서의 화력으로 호응하며 에이뱅을 정리했고 'GAG9' 추자신의 지뢰밭으로 마지막 교전에서 승리하며 2대0 완승을 거뒀다.
CC는 2세트 '할리우드'에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2대0을 만들었다. 선공에 나선 CC는 강력한 교전 능력을 뽐내며 빠르게 화물을 밀고 나갔고 매끄러운 연계와 'Diya' 루웨이다의 애쉬 화력으로 종착지에 도달했다. CC는 레킹볼-트레이서가 전장을 휘저으며 혼전 속에서 화물을 멈춰 세웠고 1점에서 수비를 마치며 매치 포인트에 도달했다.
CC는 3세트 '아누비스신전'에서 승리를 확정지었다. CC는 에코-애쉬 조합으로 공격에 나서 진형을 흔들며 빠르게 A거점을 점령했다. 에이뱅은 '일리싯' 박제민의 에코를 앞세워 난전을 만들며 B거점을 지켰지만 CC는 쉴 새 없는 공격으로 점령도를 올린 후 루웨이다의 트레이서가 에이뱅의 뒷라인을 모두 정리하며 2점을 차지했다. 수비에 나선 CC는 '스펙트라' 고동우의 에코가 날뛰며 에이뱅의 공격을 막았고 영리하게 궁극기를 돌리며 '완막'으로 3대0을 완성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