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21 스프링 8주 2일차 2경기
▶농심 레드포스 1-0 DRX
1세트 농심 승 < 소환사의협곡 > DRX
2세트 농심 < 소환사의협곡 > 승 DRX
DRX가 '표식' 홍창현의 킨드레드가 맹공을 퍼부으며 농심 레드포스에 반격했다.
DRX는 12일 온라인으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8주 2일차 2경기 농심과의 2세트 경기에서 홍창현의 킨드레드를 앞세워 상체 주도권을 가져오며 농심에 반격의 여지를 주지 않고 완승을 거두며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들었다.
2세트 역시 농심이 선취점을 올렸다. 4분 '피넛' 한왕호의 니달리가 창 투척을 적중시키며 '리치' 이재원의 세트가 사이온을 잡아냈다. DRX는 6분 상단 합류전에서 사이온을 내줬지만 DRX도 '솔카' 송수형의 빅토르가 합류해 '표식' 홍창현의 킨드레드와 함께 2킬을 챙겼다. DRX는 9분 정글에서 킨드레드가 니달리를 솔로 킬 내고 상단으로 향해 세트까지 잡으며 상체 주도권을 가져왔다.
DRX는 모든 라인에서 승기를 잡으며 농심을 압박했고 '베이' 박준병의 아지르를 앞세운 농심의 반격은 킨드레드를 제압하는 데 그쳤다. DRX는 킨드레드가 움직이며 연이어 세트에게 데스를 안겼고 17분 상단 교전에서도 킨드레드의 화력으로 4킬을 쓸어 담았다. 협곡의 전령을 푼 DRX는 중단 1차 포탑을 철거하며 주도권을 공고히 했다.
DRX는 일방적으로 공격을 퍼부었다. 농심은 20분 기습적인 내셔 남작 사냥을 마쳤지만 DRX는 3킬로 되갚아주며 중단 2차 포탑까지 가져갔다. DRX는 압도적인 화력으로 상단과 중단 억제기를 철거했고 킬을 더했다. DRX는 순식간에 수비를 무력화시키며 진격했고 26분 넥서스를 파괴하며 1대1 동점을 맞췄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