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R코드 2대1 무야호
1세트 QR코드 3 승 < 스피드전 > 2 무야호
2세트 QR코드 2 < 아이템전 > 승 3 무야호
3세트 램공 승-패 찬혁
QR코드가 에이스 '램공'의 활약으로 접전 끝 무야호를 잡아냈다.
QR코드는 25일 온라인으로 열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 포르쉐 슈퍼매치 스타컵 A조 풀리그 4경기 무야호를 상대로 두 세트 모두 풀라운드까지 가는 접전을 펼쳤고 스피드전 맹활약을 펼친 '램공'이 에이스 결정전에서도 승리하며 2대1 승리를 거뒀다. QR코드는 1승1패를 기록하며 4강 진출 희망을 이어갔다.
QR코드는 1세트 스피드전에서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QR코드가 초반 기세를 올렸다. 트랙1 '램공'이 선두를 지켜냈고 QR코드가 하위권 싸움에서 승리하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트랙2 무야호가 중위권을 가져가며 '램공'을 압박했지만 QR코드도 '홀릭'과 '밍글‘이 따라붙어 2, 3위까지 차지, 2대0을 만들었다.
무야호는 트랙3 '윙클'이 날카로운 드리프트로 선두를 차지했고 '찬혁'이 올라와 헤어핀 구간에서 QR코드를 떨치며 한 트랙을 추격했다. 트랙4에서도 무야호는 '램공'의 공세를 버티며 상위권을 모두 차지, 2대2 동점을 맞췄다. 마지막 5트랙, 초반 팽팽한 순위 싸움 속에서 '램공'이 선두를 버텨낸 QR코드가 3대2 승리를 완성했다.
무야호는 2세트 아이템에서 반격했다. QR코드는 '밍글'의 공격이 연이어 적중하며 선두를 차지했지만 방어 아이템이 떨어졌고 '찬혁'이 미사일로 선두를 빼앗으며 무야호에 선취점을 안겼다. QR코드는 트랙2 2랩에서 침착하게 경기를 풀어갔고 정확한 바리케이드와 물폭탄으로 추격을 막으며 1대1을 만들었다.
QR코드는 트랙3 공격 아이템을 차례로 적중시키며 무야호를 막아섰고 '노홍철'이 순조롭게 결승선을 지나며 리드를 잡았다. 위기에 몰린 무야호는 트랙4 치열한 소모전에서 '찬혁'이 흔들리지 않으며 다시 동점을 맞췄다. 마지막 트랙 무야호는 '찬혁'이 쉴드를 착실하게 쌓아 선두를 지켰고 점프 구간까지 안전하게 통과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에이스 결정전, '램공'과 '찬혁'이 맞대결을 펼쳤다. '램공'이 초반 거리를 벌렸고 실수 없는 주행으로 '찬혁'에게서 멀어졌다. '찬혁'은 복잡한 구간에서 충돌하며 부스터 손해를 봐야했고 '램공'은 여유롭게 승리를 차지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