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테이킹 2대0 나는빡빡이다
1세트 오버테이킹 3 승 < 스피드전 > 0 나는빡빡이다
2세트 오버테이킹 3 승 < 아이템전 > 2 나는빡빡이다
오버테이킹이 우승 후보의 위엄을 보여주며 나는빡빡이다를 제압했다.
오버테이킹은 26일 온라인으로 열린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 포르쉐 슈퍼매치 스타컵 8강 풀리그 B조 1경기 압도적으로 스피드전을 가져간 후 아이템전에서 마지막 트랙까지 가는 접전 속에서 승리를 수확하며 2대0으로 승리했다.
오버테이킹은 1세트 스피드전부터 우승 후보의 면모를 뽐냈다. 1라운드 수월하게 초반 순위를 쌓은 오버테이킹은 '가오리'와 '비주얼'이 연이어 나는빡빡이다를 막아내며 여유롭게 선취점을 올렸다. 2라운드 초반부터 '제임뚜'가 치고 나가자 '케이엔'이 분전한 나는빡빡이다가 순위를 뒤집지 못했다. 오버테이킹은 '제임뚜'가 끝까지 선두를 지키고 다른 선수들까지 올라오며 손쉽게 2대0을 만들었다.
오버테이킹은 3라운드 승리를 확정지었다. '신동이'가 출전한 오버테이킹은 위험구간에서 나는빡빡이다의 사고까지 겹치며 여유롭게 원투를 차지했다. '신동이'와 '제임뚜'가 선두권을 형성한 오버테이킹은 끝까지 순위를 유지하며 3대0으로 스피드전을 가져갔다.
오버테이킹이 2세트 아이템전을 가져가며 경기를 끝냈다. 나는빡빡이다는 위험 구간 사고에도 '유리보'가 선두 경합을 펼쳤고 '그냥'이 오버테이킹의 벼락을 피해 결승선을 통과하며 1대0을 만들었다. 2라운드 오버테이킹이 미들을 가져가며 나는빡빡이다를 압박했고 '가오리'가 천사 지원가 함께 1위를 차지하며 1대1 동점을 맞췄다.
나는빡빡이다는 3라운드 치열한 공방 속에서 '그냥'이 치고 나가 다시 리드를 잡았고 오버테이킹은 '가오리'가 막판 자석으로 역전에 성공하며 2대2를 맞췄다. 오버테이킹은 5라운드 '데임뚜'를 앞으로 빼냈고 물폭탄이 적중하며 접전 끝에 '가오리'가 결승선을 통과, 오버테이킹이 2대0 승리를 완성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