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1에서는 초반 팀들간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다. 아프리카는 이동 중 안전구역 외곽에서 데이트레이드 게이밍을 만나 교전을 펼쳐 완승을 거뒀다. 젠지는 포 앵그리 맨(4AM)이 선점한 지역으로 돌파를 강행하다 접전 끝에 패배했다.
이후에는 안전구역 외곽에서 접전이 펼쳐졌다. T1은 아프리카와 리퀴드를 잡아내며 킬 포인트를 끌어올렸다. 슛 투 킬(STK)은 페이즈 클랜과 교전을 펼쳐 인원 손실 없이 승리를 차지했다.
매치1 치킨은 가 차지했다. 경기는 인팬트리와 T1, 디비전X 게이밍, STK의 사파전으로 이어졌다. T1은 STK와 교전에서 패해 4위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이후 대결에선 인팬트리가 STK와 디비전X를 모두 잡아내며 치킨을 차지했다.
두 번째 매치 안전구역은 미라마 파워그리드 북쪽을 중심으로 형성됐고, 초반 유리한 지대를 선점한 젠지가 킬 포인트를 끌어올렸다. '이노닉스' 나희주는 다른 팀들의 교전에 개입하며 혼자서 5개의 킬 포인트를 쌓았다. 반면 아프리카는 초반 부리람 유나이티드 e스포츠와의 맞대결에서 패배해 탈락했다.
안전구역이 줄어들면서 동시다발적으로 교전이 일어났다. T1은 젠지와 리퀴드를 정리하며 안전구역 진입에 성공했다. 이후 T1은 제니스와 4AM의 교전에 개입해 두 팀을 정리한 뒤 소닉스 e스포츠와 맞대결 구도를 만들어냈다.
이후 두 팀의 대결에서는 소닉스가 승리를 차지했다. T1은 수적 우위에 서며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냈지만 2명의 전력이 먼저 기절당해 아쉽게 치킨을 차지하는 데 실패하며 2위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