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G는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MSI 2021 참가 로스터를 공개했다. 주전과 서브 선수들이 모두 포함된 가운데 코칭스태프로 'Poppy' 창포하오만을 등록했고 웡박칸 감독은 여권이 만료돼 MSI에 참가하지 못하게 됐다.
홍콩 국적인 웡박칸 감독은 여권 재발급을 위해 홍콩으로 돌아가야 하는데 코로나19로 인해 총 21일간의 자가격리를 거쳐야 한다. 해당 이유로 웡박칸 감독은 오는 5월 6일 열리는 MSI 2021에 참가하지 않으며 온라인으로 선수들을 지도할 예정이다.
이번 MSI에 참가하는 RNG의 로스터에는 시즌 내내 주전으로 활약한 'Xiaohu' 리유안하오와 'Wei' 안양웨이, 'Cryin' 유안쳉웨이, 'Gala' 첸웨이, 'Ming' 시센밍 등과 함께 서브 톱 라이너 'Xiaobai' 양총헤, 서포터 'Lele' 당보린이 등록됐다.
한편 RNG는 오는 5월 6일 아이슬란드에서 열리는 MSI 2021 그룹 스테이지 A조에 속해 독립국가연합(LCL) 대표 유니콘스 오브 러브와 오세아니아(LCO)의 펜타넷.GG와 맞대결을 펼친다. 같은 A조에 있던 베트남(VCS) 대표 감 e스포츠는 당국의 코로나19 관련 여행 제한 조치로 인해 MSI 출전이 무산됐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