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샌박은 20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진행 중인 2021 LCK 서머 1라운드 T1과의 경기서 2대0으로 승리했다. 리브 샌박은 2연패 뒤 2연승을 기록했다. 또한 샌드박스 게이밍 시절인 2019년 8월 17일 LCK 서머 이후 이어진 세트 연패를 '17'에서 끊었고, 매치는 8연패 끝에 승리를 거뒀다.
1세트 초반 T1의 '케리아' 류민석의 리신에 고전한 리브 샌박은 오브젝트 싸움서 상대를 압도했다. 경기 30분 탑 정글서 벌어진 한타 싸움서 '칸나' 김창동의 제이스에게 트리플 킬을 내주는 등 5명이 전멸한 리브 샌박은 바텀으로 밀고 들어온 상대 병력을 모두 처치했다. 역전에 성공한 리브 샌박은 바론을 두고 벌어진 한타 싸움서 승리했고 T1의 본진으로 들어가 주요 건물을 파괴하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리브 샌박은 2세트 미드서 '크로코' 김동범의 럼블이 2킬, '페이트' 유수혁의 제이스도 킬을 추가했다. 경기 15분 바텀 한타 싸움서 '프린스' 이채환의 징크스가 트리플 킬을 기록하는 등 상대 병력을 전멸시킨 리브 샌박은 바론을 가져왔고 상대 미드와 바텀 2차 포탑을 밀어냈다.
승기를 잡은 리브 샌박은 경기 23분 상대 탑 3차 포탑을 두고 벌어진 한타 싸움서 승리했다. 승기를 굳힌 리브 샌박은 T1의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터트리며 경기를 매듭지었다.
종로=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