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22일 첫 선을 보인 코리아 테마에 바다와 맞닿은 여유로운 인천의 경관을 담은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와 푸른 제주도 풍경의 매력을 그대로 반영한 코리아 제주 해오름 다운힐 트랙을 추가했다.
또 멀티 플레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자 인게임 UI를 개선, 리플레이 녹화 표시 포함 모든 UI를 켜고 끌 수 있는 ON/OFF 기능과 아이템 피격 로그 추가 기능을 도입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코리아 테마 전체 트랙을 달려볼 수 있는 무한부스터 스피드 팀전의 코리아 그랑프리를 오는 25일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59분까지 개최한다.
또 신규 트랙을 주행하는 코리아 퀘스트를 진행하면 새롭게 출시된 베이비 버전의 캐릭터를 조합할 수 쪽쪽이 보석을 지급하고, 오는 25일까지 K-주행 이벤트에서 인천, 제주 트랙을 모두 1회 주행하는 유저 중 2천 명을 추첨해 넥슨캐시(1 만원)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와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코리아 인천 센트럴파크 트랙에서 파라다이스시티 오브젝트를 찾고 인증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에 응모하는 유저 중 5명을 추첨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디럭스 객실 숙박권을 증정하고, 같은 기간동안 매일 1회 접속 보상으로 파라다이스시티 풍선(100개)을 지급한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는 오는 9월 4일까지 카트라이더 썸머케이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