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21일까지 단 5일간 컴퓨존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가를 통해 엠프리스를 정상가 163,800원에서 15% 할인된 13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콕스의 엠프리스는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콕스의 대표 무접점 키보드로 블랙, 화이트, 네이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35g, 50g 두 가지 키압이 있다.
무접점 키보드에 적용되는 정전용량 무접점 스위치는 다른 기계식 스위치와 달리 일정한 수준만큼 키가 눌리면 회로가 전압 차이를 감지하여 키의 입력을 인식하는 구조로 물리적인 입력 없이 신호를 전달하며 반영구적인 수명과 낮은 불량률을 자랑한다. 여기에 엠프리스는 IP68 방수방진 최고 등급으로 더 완벽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엠프리스 키보드는 전체 키 실린더 및 스테빌라이져 윤활 처리는 기본적으로 적용되어 출시됐으며 한발 더 나아가 무접점 키보드만의 고유 구조인 코일 스프링의 윤활까지 처리하여 무접점 특유의 보글보글한 키감을 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엠프리스 할인 소식을 기다린 이들에게 반가울 이번 컴퓨존 단독 특가는 21일까지 진행된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