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H10은 비대면 온라인 활동이 많은 요즘 다양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어학용 헤드셋이다. 스테레오 사운드를 탑재하여 음악, 영화는 물론 정확한 목소리와 발음 등 균형잡인 사운드를 청취할 수 있다. 비대면 교육, 업무, 영화감상, 녹음, 실시간 소통이 필요할 게임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원할한 사용이 가능하다.
고성능 무지향성 4mm ECM 마이크를 탑재하여 외부의 소음은 최소화하고 사용자의 음성을 보다 명확하게 전달이 가능하며 플렉시블 타입으로 자유로운 방향 조절도 가능하다. 여기에 한 손으로 마이크를 ON/OFF 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했다.
이 제품은 스펀지형 이어패드 디자인으로 통기성을 높여 장시간 착용해도 땀이 차지 않고, 155g 초경량 무게로 귀나 머리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헤드밴드는 최대 30mm까지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두상에 맞춰 안정적인 피팅이 가능하다.
AUX 3.5mm 타입의 연결 방법과 PC용 Y젠더를 기본으로 제공하여 PC는 물론 노트북, 모바일 기기까지 폭 넓은 호환성을 챙겼다.
올라운드형 헤드셋 EH1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9,900원이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