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설 특집] 재미로 보는 LCK 호랑이띠 스타들의 신년 운세

데일리e스포츠에서는 2022년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이해 LCK에서 활약하는 프로게이머들의 신년 운세를 봤습니다. 선수들의 생년월일은 LCK에서 제공한 로스터에 등록된 생일을 기준으로 했으며, 선수들의 생일은 양력으로, 태어난 시간은 '모름'으로 동일하게 설정했습니다.

전문가의 조언을 구한 것이 아닌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 조사한 것이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운세는 과학적으로 증명된 것이 아니며, 해석의 여지가 많으므로 재미에 초첨을 맞춰 가볍게 읽어주시면 좋을 듯 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가독성을 위해 총론만을 추렸습니다. e스포츠 팬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편집자 주>

[설 특집] 재미로 보는 LCK 호랑이띠 스타들의 신년 운세

◆광동 프릭스 '테디' 박진성
하늘을 밝게 비추는 햇살처럼 사람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주고, 정감 있게 사랑을 대할 수 있는 본인의 장점이 보이는 시기입니다. 그 덕분에 주변에 사람이 따르고, 넉넉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보여지게 됩니다. 이에 많은 고민 상담이 들어오거나, 당신과 함께 시간을 보내려는 사람이 많을 수 있습니다. 간혹 시작하면 가급적 끝을 봐야 직성이 풀릴 만큼 열정적인 모습도 보이겠습니다. 열정적인 사랑의 감정도 생길 수 있겠습니다.

이번 해는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분야에 대한 호기심과 생각으로만 가지고 있던 것에 대한 실현 충동이 강해질 것입니다.
시도해볼 수 있는 것들은 가급적 많이 해보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다소 무모할 수도 있지만, 충동적인 선택일지라도 자신이 실행한 것을 통해 많은 경험을 얻게 되는 시기 이기도 합니다.
머리는 냉정하게 가슴은 열정으로 가득하게 유지한다면 무모하다 생각 되던 일들도 의외로 쉽게 실현될 기운도 보인답니다.
예년과 다르게 활발하게 경제적인 활동을 할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에 다른 해보다 특히 외모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장소에 맞는 패션에 신경을 써야 할 것 입니다. 사람들과 만남을 가졌을 때 소극적인 말투 보다는 자신이 능력을 충분히 어필하는 것이 득이 됩니다. 이목이 집중이 되거나 눈에 띄게 되는 것으로 더 많은 기회를 얻게 될 것 입니다.

자신이 원하는 일에 매진을 할 수 있고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리는 좋은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설 특집] 재미로 보는 LCK 호랑이띠 스타들의 신년 운세

◆젠지 e스포츠 '룰러' 박재혁
커다란 변화를 만들기보다 일정한 범위 내에서 조금씩 확장하려는 성향을 보이는 시기입니다. 강한 난관에서는 피해갈 줄 알고, 주변의 사소한 변화도 미리 감지해서 그에 알맞게 대응할 수 있는 재치와 융통성을 모두 겸비하고 있으니, 복합적인 상황에서도 순탄한 해결점을 찾는 대담함이 돋보이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현재에 잘 순응해가는 해 입니다.

올해는 자신이 생각하고 행동을 하는데 전보다 활기찬 기분을 느낄 수 있고, 동료들과 더 깊은 동료애를 느낄 수 있는 시기입니다. 혼자서 모든 것을 하려 하기 보다는 주변 사람들과 협력하여야 원하는 것을 더 빠른 시간 안에 얻을 수 있을 것 입니다. 이전에 비해 한층 더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될 것이며, 먼 미래라고 생각했던 성공의 순간이 가까운 시기로 당겨지게 된다는 걸 체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견고하고 탄탄하게 자신의 주변을 감싸고 있는 현실적인 환경은 그러한 체감을 현실화 시켜줄 수 있습니다. 능력이 발전하고, 주변에서 바라보는 신뢰와 믿음이 커진다는 건 좋은 현상이지만, 그에 반해서 자신도 알지 못하는 사이에 마음 속에 자만심이 크게 키워질 수 있으니, 지금보다 높은 곳을 향하고자 한다면, 겸손한 마음으로 성심을 다해 더욱더 성실한 마음으로 임해야 함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사람들과 관계에서 정직하고 진실된 모습을 보인다면 본인을 믿고 따르는 사람들이 적지 않게 생겨날 것이니 잘 운용하시길 바랍니다.

[설 특집] 재미로 보는 LCK 호랑이띠 스타들의 신년 운세

◆젠지 e스포츠 '리헨즈' 손시우

본인이 인지하는 것 이상으로 순간 순간 뜨겁게 타오르고, 열정을 쏟아 붓는 대단한 기세를 보여주는 시기입니다. 무엇이든 하나를 시작하면 끝을 볼 만큼 의욕이 넘치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자존심이 센 성격의 소유자이기에 욱하는 모습도 보일 수 있겠습니다. 덕분에 약간 덤벙대고 평상시 귀찮은 일은 미루는 편이지만, 한번 손을 대면 누구보다 빠르고, 정교하게 처신을 하려 하겠습니다.

한 해를 맞이하면서 그동안 불안정하게 흘러 왔던 운기의 흐름이 바로 잡히게 될 것이며, 생활 전반이 균형을 이루면서 골고루 발전을 이루게 되는 좋은 상황에 놓여질 것입니다. 이는 누군가가 마치 당신의 삶을 이끌어주는 듯한 느낌으로 전달 될 것인데,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한 신비로운 느낌도 있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좋은 기운으로 이어지는 한 해가 예상됨에 너무 무모한 도전은 오히려 불리할 수 있습니다. 발전하는 자신의 모습이 좀 느리다는 감이 들더라도 순리에 맞게 하나씩 배워간다는 생각으로 상황에 맞게 임하면 될 것입니다.

순리에 대한 순응과 주변의 흐름에 대한 조화가 중요한 이슈가 되는 시기이나 너무도 안식에 도취된 나머지 나태해지게 된다면, 곤란할 수 있으니 스스로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큰 물결에 몸을 싣고 방향키만 잘 잡으면 매우 무난한 한 해가 예상됩니다.

[설 특집] 재미로 보는 LCK 호랑이띠 스타들의 신년 운세

◆젠지 e스포츠 '피넛' 한왕호
어떠한 일에도 쉽게 흔들리지 않을 만큼의 부동심이 살아나는 덕분에 자기 중심이 쉽게 흐트러지지 않는 강한 정신력을 발휘하는 시기입니다. 한번 하고자 마음 먹은 일에 대해선 방향을 바꾸지 않으려 합니다. 꾸준히 이어가려고 하는 성격을 지니고 있어서 올곧고, 강직하다는 평가를 들을 수도 있겠네요. 또한, 일반적으로 냉철하고, 현실적인 이해가 빠르기 때문에 판단과 결단도 올바르게 잘 결정할 수 있습니다. 반복적인 현실에 대해 지루함을 잘 느끼진 않지만, 지루함을 느낀다 하더라도 쉽게 자신의 터전을 옮기려 하지는 않습니다.

올 한 해는 자신에게 주어진 활동 무대에서 더욱더 견고한 입지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며, 평상시 상상으로만 그쳤던 일들을 시도해볼 수 있는 계기가 마련 될 것이니, 원대한 목표를 실천하기 위해 계획을 실행해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전에는 만끽하지 못했던 길운이란 걸 느끼게 되면서 자칫 나태해질 수 있는 시기가 있는데, 이 시기를 겸손한 자세로 잘 넘긴다면 오히려 기회로 삼을 수 있겠습니다. 우직한 모습이 두드러지고 예상치 않은 주위 사람에게 인정을 받아 본인이 원하는 일에 매진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때 전보다 더욱 꼼꼼하고 세심하게 일을 하면서 다른 사람들보다 더 높은 경쟁력을 만들 만들기 바랍니다.

예년과 다르게 남이 생각하지 못한 것들을 얻게 되고 유리하게 먼저 그것을 활용해서 기회를 잡을 수 있으니, 매우 좋은 기운이 드는 한 해 입니다.

[설 특집] 재미로 보는 LCK 호랑이띠 스타들의 신년 운세

◆리브 샌드박스 '도브' 김재연
매우 아끼고 절약하려는 성향이 나타날 수 있는 시기입니다. 필요 없다고 생각되는 지출에 매우 민감하여 주위에서 눈치를 받는 경우도 있으나 이는 자기 관리가 매우 좋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긴 시간을 일관되게 노력하고 성실하게 본분을 다할 수 있을 만큼 지구력도 돋보이겠습니다. 이타적인 성향도 나타나게 되며 자신이 희생하고 타인이 행복할 수 있다면 그것 만으로도 만족감을 느끼게 됩니다. 남을 행복하게 하는 것은 향수를 뿌리는 것과 같아서 뿌릴 때 자신에게도 몇 방울은 튄답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풍부한 상상력을 현실로 나타내고자 하는 의욕이 넘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이번 년도는 평안과 안정을 누리면서 여유로운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좋은 운의 흐름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이전까지 만끽하지 못했던 즐거움과 휴식의 시간들을 많이 가지게 될 것입니다. 생활의 질적인 면이 한층 더 향상되는 행복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니, 여러 모로 만족스러울 시기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 하게 된다면 잃는 것도 없지 않으니, 본인 스스로 자신의 생활을 단단히 관리하기 위해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너무 운의 흐름만을 믿고 맡기다간 낭패를 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을 만날 때에 과연 자신에게 얼마만큼 진솔한 마음으로 갖고 있는지 판단하는 습관을 배우게 될 것이니, 이는 사람을 보는 안목이 키워지는 계기로 이어질 것입니다. 두루두루 무난하면서 안정적인 한 해가 될 것입니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1젠지 17승1패 +32(35-3)
2한화생명 14승4패 +19(30-11)
3디플러스 13승5패 +13(29-16)
4T1 11승7패 +6(25-19)
5KT 9승9패 -2(21-23)
6BNK 8승10패 -7(17-24)
7광동 7승11패 -2(21-23)
8농심 5승13패 -14(13-27)
9DRX 4승14패 -20(10-30)
10OK저축은행 2승16패 -25(8-33)
1
2
3
4
5
6
7
8
9
1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