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는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접할 수 있었던 공식 쇼핑몰 LCK샵(https://lckshop.com/)이 금일부터 서울 종로에 위치한 롤파크에 오프라인 스토어 운영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LCK샵에서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LCK샵 카카오 채널 친구 추가와 공식 인스타그램(@LCKshop_official)을 팔로우하면 5%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는 LCK 핀버튼을 증정한다. 또한 구매 인증을 남긴 고객 중 매월 후기를 선정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LCK는 지난 해 7월 캐릭터 및 브랜드 라이선스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쑈랩(SSHOWLAB)과 LCK온라인 샵을 론칭한 바 있다. LCK샵에서는 LCK IP를 활용한 기계식 키보드와 마우스 등 게이밍 기어부터 게이머들을 위한 슬라이더까지 다양한 LCK 상품들을 전 세계 50여 개국에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LCK샵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는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전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키링과 핀배지, 디퓨저 등 오프라인 스토어 한정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LCK 샵 오프라인 스토어는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2시에서 10시까지 운영한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