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트 퍼니시 승-패 배앰
2세트 퍼니시 승-패 배앰
3세트 퍼니시 승-패 배앰
퍼니시가 수차례 난전 끝에 승리하며 3점을 챙겼다.
퍼니시는 10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레벨업지지 스튜디오에서 열린 2022 사이퍼즈 액션토너먼트 스프링 결승전 3세트서 퍼니시에게 승리하며 매치스코어를 만들었다. 1, 2, 3세트를 모두 승리하며 세트스코어 3 대 0을 기록한 것.
스프링필드에서 시작된 3세트에서 퍼니시는 수차례의 난전 끝에 승리를 차지했다. 3번 맞타워로 시작한 3세트에서 2번 포탑을 빠르게 파괴하며 2000코인 이상 앞서나가는데 성공했다. 첫 트루퍼를 두고 발생한 전투에서도 3킬과 트루퍼를 쓰러트리며 격차를 더욱 크게 만든 뒤, 1번 포탑까지 파괴하며 앞선 퍼니시는 두 번째 트루퍼까지 챙기는데 성공했다.
28분 남은 상황에서 발생한 전투에서 진영이 무너진 탓에 전투에서 대패를 당한 뒤 트루퍼를 내주며 추격을 허용했다. 킬 스코어 5 대 5, 1차 포탑이 모두 파괴된 상황에서 퍼니시는 '꿀꿀별'을 일점사해 빠르게 쓰러트린 뒤 이어진 전투에서 전원 쓰러진 뒤 트루퍼까지 내주며 역전을 허용하고 말았다.
19분 남은 상황에서 퍼니시는 '꿀꿀별'과 '학뀨뀨잉', '파이'를 잡는데 성공했고 5번 포탑까지 철거하는데 성공했다. 10킬 10데스, 3000글로벌 코인을 앞선 퍼니시는 트루퍼를 두고 발생한 난전에서 또 '꿀꿀별'과 '문성진', '학뀨뀨잉', '김민하'를 잡은 뒤 트루퍼까지 챙기며 승리에 다가갔다. 결국 수비 전력이 없는 틈을 타 퍼니시는 수호포탑과 HQ를 파괴하며 3세트를 승리로 끝마쳤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