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180은 고급스러운 펄 골드로 장식된 사이드 패널과 세련된 다크 그레이 컬러의 바디에 앱코의 명품 기술력 펜타그래프 스위치를 탑재한 엣지있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블루투스 키보드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5.1 기술을 적용하여 별도의 수신기나 연결 선 없이 무선으로 최대 10m 거리까지 원활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3개 기기까지 블루투스 페어링이 가능하며, 버튼 하나로 손쉽게 기기 전환이되어 더욱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가위 모양의 독특한 기계구조를 활용한 슬림한 디자인의 펜타그래프 타입의 스위치는 물리적 이동거리가 짧아 비교적 빠른 인식이 가능하며 가벼운 키감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휴대성을 고려해 510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됐다.
Windows, iOS, Android 등 모든 OS와의 완벽한 호환은 물론 키보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인디케이터를 통해 키보드의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16개의 기능키를 적용하여 사용자의 편리함을 한층 높였다.
TOS180에는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300시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한 500mAh 용량의 리튬 배터리를 탑재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30분 동안 키보드 입력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변경되는 효율적인 시스템이 적용됐다.
오피스에 최적화된 슬림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펄 골드 장식의 사이드 패널이 매력적인 블루투스 펜타그래프 키보드 TOS180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8,500원에 출시됐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