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대 게이밍 헤드셋이 채택할 수 있는 모든 스펙을 지닌 N300은 최고의 가성비 헤드셋으로 불필요한 기능은 덜고 꼭 필요한 기능만 적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기능을 탑재하여 뛰어난 현장감과 넘치는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이 기능은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설정이 가능하다. 여기에 50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여러 개의 스피커가 각각 소리를 내는 듯한 역동적인 사운드를 만들어 실감나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유연하고 안정감 있는 소프트 헤드 밴드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345g 경량급 설계로 머리에 전해지는 압박감이 적어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플렉시블 마이크를 채용하여 자유로운 방향 조절이 가능하여 편안한 음성 채팅이 가능하다.
N300에는 게임 플레이나 영화 감상 시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도록 이어컵에 일체형 컨트롤러를 적용하였다. 컨트롤러를 통해 마이크 ON/OFF,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이어컵 전면부에는 RGB LED 이펙트를 배치하여 더욱 다채로운 게이밍 무드를 자아낸다.
갓성비 헤드셋으로 가격도 합리적으로 출시된 ABKO N300 가상 7.1 RGB 게이밍 헤드셋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9,000원에 출시됐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