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P는 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롯데월드몰 내 비타500 콜로세움에서 열린 펍지 위클리 시리즈(PWS) : 동아시아 페이즈2 위클리 서바이벌 3주 1일 차서 45포인트(24킬)을 얻어 담원 기아(43포인트, 25킬)을 근소한 차이로 제치고 1위로 마무리 했다.
'에란겔'에서 벌어진 1매치 7번째 자기장 전투서 능선을 장악한 BGP가 젠지e스포츠를 정리했고 담원 기아와의 대결서도 승리하며 첫 번째 치킨을 획득했다. 2매치서는 기블리e스포츠와의 전투서 승리하며 두 번째 치킨을 가져왔다.
3매치 초반에는 소스노브카 군사기지 중심으로 자기장이 형성됐다. 경기 초반 전멸당한 BGP는 킬과 포인트를 얻는 데 실패했지만, 2위 기블리e스포츠, 3위 담원 기아가 치킨을 얻는 데 실패하며 선두를 유지하는 데 성공했다.
9매치서도 포인트를 올리지 못한 BGP는 9킬을 쓸어 담은 마루 게이밍과 치킨을 얻은 GNL e스포츠에 추격을 허용했다. 하지만 10매치 초반 마루 게이밍이 탈락했고, 2위 기블리e스포츠는 시작점 근처 능선에서 벌어진 싸움서 젠지e스포츠의 수류탄 공격을 피하지 못하고 전멸했다.
BGP는 9매치에 이어 10매치서도 탈락하며 포인트를 얻는 데 실패했다. 하지만 6,7매치서 치킨 획득과 함께 점수를 벌렸고, 7킬을 쓸어담은 담원 기아가 마지막 헐크 게이밍과의 평지 싸움서 패해 치킨을 내주며 1위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