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로아파파 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EC10을 할인가 1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EC10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외부 소음 허용 모드를 통하여 온전히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고요함 속에서 낮은 볼륨으로 사은드를 즐길 수 있어 청각에도 친화적이다. 또한, MEMS 듀얼 마이크 탑재들 통해 통화 혹은 녹음 시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원할한 소통 환경을 만들어주며, 10mm 대형 다이나믹 드라이버 유닛을 통해 원음을 충실하게 구현했다.
주목할 점은 착용감이다. 커널형으로 디자인된 EC10은 다른 이어폰들과 달리 이어폰 유닛이 귀와 맞닿는 표면에 부분부분 입체감을 주는 디자인이 적용됐다. 또한 5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을 제공해 소비자가 원하는 사이즈의 이어팁으로 교체 가능하도록 준비했다.
여기에 400mAh 배터리 탑재로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최대 2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USB C타입 충전 및 무선 충전 기능 또한 있어 무선 충전 패드를 통하여 쉽게 충전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오토 페어링 기능이 탑재되어 별도의 조작 없이 크래들에서 이어폰을 꺼내는 순간 자동으로 연결된다. 국제 방수 규격 IPX5의 방수 등급으로 비로 인한 습기, 운동 시 땀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시크하고 심플한 느낌의 블랙, 화이트와 상큼한 핑크 3컬러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춰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특가는 로아파파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