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04F에는 앱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특주축 FINEKEY(이하 파인키)가 탑재 되어있다. 파인키는 방진 슬라이더를 적용하여 먼지 유입과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POM 소재를 활용하여 부드럽고 안정적인 타건이 가능하다. 스위치 생산 단계부터 윤활 공정을 도입하여 별도의 윤활 작업 없이도 최상의 타건감을 선사한다.
페일 블루는 클릭키 포지션으로 특유의 청량함과 산뜻함을 느낄 수 있으며 찰칵거리는 경쾌한 클릭음이 매력적이다. 라이트 핑크는 리니어 포지션으로 걸림이나 구분감이 없이 빠르고 신속한 입력이 가능하다. 라이트 베이지는 택타일 포지션의 저소음 스위치로 도각거리는 타건감으로 정숙함과 구분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AN04F의 또 다른 매력은 전면 하단의 RGB BAR이다. 책상 위로 흐르는 RGB가 완전히 달라진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특주축 FINEKEY 데뷔 기념 27일 목요일부터 11월 1일 화요일까지 AN04F를 정상가 82,500원에서 약 28% 할인 된 5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