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오프 0 대 2 리브 샌드박스
1세트 온오프 1 <스피드전> 3 리브 샌드박스
2세트 온오프 2 <아이템전> 3 리브 샌드박스
리브 샌드박스가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했다. B조에서 가장 먼저 2승을 달성한 것.
리브 샌드박스는 16일 경기도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22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B조 4경기에서 온오프를 상대로 세트스코어 2대0으로 승리했다.
세스스코어는 2대0이지만 아이템전에서 접전이 펼쳐졌다. 스피드전을 3대1로 승리한 리브 샌드박스는 아이템전에서 풀라운드 접전 끝에 승리하며 팀에게 1승을 선사했다.
스피드전 첫 라운드 메이플 리스항구 언덕길에서 1점 차이로 패배했지만, 2라운드 문힐시티 숨겨진 지하터널에서 박현수와 정승하가 1-2를 차지하며 동점을 만드는데 성공했다.
3라운드 문힐시티 폭우 속의 질주에서 박현수가 1등을 차지했고, 팀원이 4-6을 차지해 포인트에서 앞서며 2대1을 만들었다. 이어진 마비노기 이멘마하에서 퍼펙트를 기록하며 스피드전을 승리로 끝마쳤다.
아이템전 첫 라운드 코리아 천년의 경주에서 김승태가 제일 먼저 결승선을 통과하며 선취점을 따냈고, 2라운드 차이나 서안 병마용에서 김지민에게 1등을 내주며 동점을 허용했다.
3라운드 광산 뽀글뽀글 용암굴에서 패하며 역전을 허용한 리브 샌드박스는 4라운드 마비노기 티르 코네일에서 박인수가 1등을 차지하며 재동점을 만들었다.
마지막 5라운드 팩토리 부스터 제작의 비밀에서 박인수가 앞으로 치고 나가며 무난하게 가장 먼저 피니시라인을 통과하며 팀의 승리를 확정지었다.
오경택 기자 (ogt8211@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