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를 통해 COX CGR100 ANC 유선 게이밍 이어폰을 정상가 47,400원에서 약 80%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CGR100ANC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 12mm 대형 다이나믹 드라이버 탑재, C-type 인터페이스, 19g의 가벼운 착용감 등 사운드와 편리함, 착용감을 모두 갖춘 유선 이어폰이다.
이 제품은 풍부한 저음과 맑은 고음 영역의 사운드 출력을 위해 12mm NdFeB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미세한 숨소리부터 폭발음까지 풍성하게 들을 수 있어 게임과 음악, 영화 감상에 모두 적합하다.
또, 소음의 파형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분석해 그 반대의 안티 노이즈를 발생시켜 소음 없는 완벽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최대 -25dB까지 소음을 감소시켜주는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배틀 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주변 소리의 방향을 파악해야 하는 사운드 플레이가 중요한 게임에서 완벽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MEMS 듀얼 마이크 설계로 깨끗한 음성 전달이 가능하다.
콕스 관계자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헤드셋 보다 이어폰을 선호하는 게이머를 겨냥하여 출시된 제품이다"라며 "대중교통 이용 시 블루투스 끊김 현상으로 인하여 유선 이어폰을 선호하는 일반인들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12월 23일까지 진행된다.
강윤식 기자 (skywalker@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