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우승 후보로 꼽히던 바디레인저에게 압승을 거뒀다.
A한도수=픽밴 싸움에서 부터 우위를 점했다. 예정된 승리였다. 다음 경기에서는 더 완벽한 모습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전형준=당연한 결과인 것 같다. 캐릭터 선택부터 상대를 말리게 하는데 성공했다.
Q오늘 경기의 콘셉트는 무엇이었나.
A한도수=상대 캐릭터 선택의 중심인 호타루를 경계해야 겠다고 생각해 호타루를 빼았았다. 강력한 근접 캐릭터인 호타루와 브루스를 가져옴으로써 상대를 카운터 치는 운영을 준비했다.
전형준=카인은 빼앗길 것이라고 생각했다. 상대 픽을 예상했는데 크게 벗어나지 않았다.
Q최근 앨리가 대회 경기에서 자주 등장한다.
A한도수=원거리 공격이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사정거리도 길고 콤보도 매우 좋다.
Q경기력이 상승세다. 소풍 팀의 장점을 설명한다면.
A전형준=예선 경기 3일전에 급하게 만든 팀인데 예상보다 강력한 전력이 됐다. 생각보다 손발이 잘 맞는거 같다.
Q승자조에서 만나고 싶은 상대는.
A전형준=신세계가 올라오면 어려운 경기가 될 것 같다. 캐릭터 선택에서 불리하게 될 것 같기 때문이다.
한도수=경기는 붙어봐야 안다. 드렉슬러를 빼앗아 오면 경기 결과는 달라질 것이라 본다.
Q결승전이 눈앞이다. 상금을 타면 무엇에 쓸 예정인가.
A전형준=일단 친구들과 밥을 사먹겠다.(웃음)
한도수=대학교 등록금으로 사용할 것이다. 2년 뒤에는 대학교 입학시기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Q더 하고 싶은 말은.
A한도수=8강 경기에서 부터 너무 쉽게 올라왔다. 긴장감이 떨어지는 단점도 있지만 자신감을 얻은 장점도 있다. 결승전에서 강한 상대와 치열한 싸움을 벌이고 싶다.
전형준=이대로만 했으면 좋겠다. 지금 분위기를 유지하면 우승도 문제 없을 것 같다.
[데일리게임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