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3연승을 기록한 소감을 말해달라.
A 권평=쉽게 이길 줄 알았는데 어렵게 승리했다. 연습을 더 해야겠다.
A 지오 마다약=게임이 정말 힘들었다. 피곤하다.
Q 경기 중반까지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지오의 백도어 플레이로 승리했는데 선수들과 사인이 있었나.
A 권평=병영을 파괴하라는 오더가 나왔다. 사실 지오가 백도어를 성공시킨다는 확신을 없었지만 남은 4명의 선수가 상대 공격을 어떻게든지 막아낸다면 우리 팀에게 승산이 있을 것으로 봤다.
A 지오 마다약=상대보다 더 빨리 건물을 파괴할 자신 있었다.
Q 몽키 스패너에 'tudi'가 합류했는데 어땠나.
A 권평=그 선수를 알게된지 2년 정도 됐다. 정말 잘하고 포텐이 있다. 경기 초반 상단에서 실수를 하면서 타오를 못잡아낸 부분이 아쉽다.
A 지오 마다약=정말 잘하는데 오늘 경기에서는 자기 실력을 보여준 것 같지 않다.
Q 2티어도 얼마 안남았는데 판도가 어떻게 흘러갈 것 같나.
A 권평=몽키 스패너가 'tudi'가 합류하면서 전력이 강해진 것 같다. MVP 핫식스가 상대하기 힘들 것 같다. 만약 남은 경기에서 전승을 한다면 우리가 1위를 하고 몽키 스패너가 2위를 할 것 같다.
A 지오 마다약=아무래도 MVP 핫식스가 치고 올라올 것 같다.
Q 남은 경기가 미션 석세스와 네미시스와의 대결이다. 티어 승강전에 나설 가능성이 높은데 어떻게 준비할 것인가.
A 권평=남은 2경기 상대 팀 선수들을 잘 알고 있다. 오늘 경기에서 방심을 해서 그런지 확실하게 연습을 더 해야할 것 같다. 티어 승강전은 1티어 팀과 연습을 자주하고 승률도 좋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는다.
A 지오 마다약=강한 팀을 잡았지만 2티어 경기가 단판제다보니 예측을 할 수 없다. 변수가 많을 것 같다. 열심히 하겠다.
[데일리e스포츠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e스포츠는 잘!생긴 SK텔레콤 LTE-A로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