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승리한 소감을 말해달라.
A 윤덕수=압도적이었지만 경기 내내 동료들이 실수를 많이 해서 허탈하게 플레이한 것 같다.
A 김윤식=경기 전에는 fw가 EoT 해머와 대등하게 플레이해서 긴장했지만 무난하게 경기했다.
Q fw를 상대로 어떻게 준비했나?
A 윤덕수=요즘 변수가 많은 영웅이 많다. 파멸의 사도와 늑대인간을 금지시키고 우리 스타일로 경기를 준비했다.
Q 어떤 실수가 있었나?
A 윤덕수=나 같은 경우는 무리하게 공격 들어갔다가 두 번 죽었다. 앤드류는 궁극기를 잘못 사용했다. 이정재의 모래제왕은 평소 실력의 반도 안나왔다. 다음 경기에서는 컨디션 관리를 잘해야할 것 같다.
Q 몽키 스패너가 전력을 강화했는데 어떻게 생각하나.
A 윤덕수=몽키 스패너와 스타래더 한국 예선에서 EoT와 5인큐를 상대로 대등한 플레이를 펼쳤다. 그렇지만 내 생각에는 우리 팀에게는 몽키 스패너의 전략이 안 통할 것 같다. 쉽게 이길 것 같은 느낌이다. 전략 분석을 잘하면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A 김윤식=전력이 강해졌는지 잘 모르겠다.
Q 다음 경기가 네미시스와의 대결인데.
A 윤덕수=푸시 메타 픽이 아닌 이상 우리가 승리할 수 있을 것이다. 이대환 선수가 고생하는데 잘했으면 한다. 이번 시즌 끝나고 한국 도타2가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다. 앞으로 2티어 경기력이 올라갔으면 하는 바람이다.
A 김윤식=네미시스는 오늘 경기보다 더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Q 하고 싶은 말을 해달라.
A 윤덕수=우리 팀을 후원해주는 핫식스와 형제 팀 피닉스 선수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다. 연습 열심히 해서 2티어 우승할 수 있도록 하겠다.
[데일리e스포츠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e스포츠는 잘!생긴 SK텔레콤 LTE-A로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