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결승 직행에 성공했다. 기분이 어떤가.
A 사실 전승을 목표로 나왔는데 포커페이스에게 1패한 것이 너무나 아쉽다. 지난 시즌 MVP 피닉스도 전승을 했기 때문에 꼭 그 기록에 도전하고 싶었다.
Q 오늘 경기에서도 완승을 거뒀다.
A 당연히 2승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승리하고 나서도 크게 기분이 좋지는 않다.
Q 1세트에서 거미여왕을 선택했다. 이유가 있나.
A 사실 거미여왕이 좋은 영웅은 아니다. 그런데 상대 조합을 보니 거미여왕을 픽하면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상대 영웅 중에 거미여왕을 잡아낼 수 있는 영웅이 없어 무조건 통할 것이라 생각했다.
Q 1세트에서 거미여왕에 당했던 MVP 핫식스 선수들이 2세트에서 유독 불사조를 견제했다. 드자르엘이 2세트에서 제대로 플레이를 하지 못해 아쉬웠을 것 같다.
A 원래 손을 많이 타는 영웅을 좋아해 불사조를 연습 때 자주 사용한다. 조합상 불사조가 계속 죽을 것 같아 걱정되긴 했지만 자신감을 보여주기 위해 선택했다. 역시 초반에 3연킬을 당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지만 그래도 다른 선수들이 잘해줘 이길 수 있었다.
Q 결승전에서 어떤 팀을 만나고 싶나.
A 포커페이스를 만나고 싶다. 유리가 유일하게 1패를 거둔 팀이기도 하고 탑티어에 올라온 뒤 이상하게 포커페이스에게는 완승을 거둔 적이 없다. 결승전에서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싶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들과 부모님께 감사 드리고 후원사에게도 감사 드린다.
[데일리e스포츠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