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함세진 "앨리게이터에게 꼭 이기고 싶었다"](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14112420084901473_20141124201050dgame_1.jpg&nmt=27)
Q 2승을 기록했다. 기분이 어떤가.
A 이번 경기가 굉장히 중요했기 때문에 이겨서 기분 좋다. 꼭 4강 가고 싶다.
Q 오늘 경기가 왜 중요하다고 생각했나.
Q 최근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평가를 받았었다.
A 최근 이상하게 경기가 잘 풀리지 않았다. 4, 5차 리그에서 갑자기 실력이 하락한 느낌이 들어서 이번 시즌 들어가기 전에 정말 열심히 연습했다. 팀 동료들에게 계속 피해를 주는 것 같아 노력했다.
Q 오늘 경기는 스스로 생각했을 때 몇 점 정도 주고 싶나.
A 오늘은 만족스럽다. 10점 만점에 10점 주고 싶다(웃음). 다음 경기도 정말 잘하고 싶다.
Q
A 정말 많이 해봤다. 연구를 다른 팀들보다 많이 한다. 인플레임을 제외하고는 우리만큼 연습을 열심히 하는 팀을 보지 못했다. 앞으로도 신맵은 잘할 것 같다(웃음).
Q 인플레임에게 패해 준우승에 머물렀다.
A 아쉬운 마음이 컸지만 상대가 워낙 열심히 하는 팀이기 때문에 화가 나지는 않았다. 우리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뿐이었다.
A 한번 패한 팀에게 다시는 지고 싶지 않은 마음이 크다. 인플레임에게도 마찬가지다. 이왕이면 결승전에서 만나고 싶다.
Q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동료들에게 한 마디 하고 싶다. 이제 경기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더 열심히 해서 우승하자(웃음).
[데일리e스포츠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