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대회는 하스스톤 동계 아시아 태평양 챔피언십에 출전할 한국 대표를 선발하는 자리로 하스스톤 아시아 서버 상위 31명의 선수와 동계 와글와글 챔피언십 우승자 1명까지 총 32명의 선수가 참가한다.
CJ E&M 게임채널 OGN은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8강 토너먼트 및 4강, 결승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경기는 모두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며, 오후 7시에 시작한다.
한편,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진행될 본 대회 8강 및 4강, 결승 현장 관람 티켓 예매는 22일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좌석당 3천 원의 가격으로 가능하다.
OGN은 지난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4 종료 후 약 1천여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90% 가까운 이용자가 티켓 예매 시스템 구축에 찬성했다고 알리며, 이번 대회를 통해 시범 운영을 한 뒤 개선점을 찾아 앞으로 열릴 하스스톤 e스포츠 대회 전반에 안정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현장 관람객에게는 대 마상시합 카드팩 10팩을 관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것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티켓 예매를 비롯해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 (www.ongamenet.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