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L 2대0 마이인새니티
1세트 TNL 승 < 불지옥신단 > 마이인새니티
2세트 TNL 승 < 하늘 사원 > 마이인새니티
TNL이 2일차에 진출했다.
TNL은 1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201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스프링 글로벌 챔피언십(이하 HSC) A조 승자전에서 마이인새니티를 2대0으로 꺾고 2일차 그룹 스테이지 진출을 확정지었다. 일전에 Big Gods을 2대0으로 제압했던 TNL은 세트 전승을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TNL 블랙 선택: 스랄-자가라-레가르-디아블로-리밍 ▷금지: 줄-티란데
▶마이인새니티 선택: 무라딘-그레이메인-카라짐-폴스타트-레오릭 ▷금지: 정예 타우렌 족장-소냐
TNL은 6분 그레이메인을 잡아낸 후 응징자를 소환했다. 1레벨 우위를 가져간 TNL은 7분 상단에 폴스타트가 보이자 하단으로 돌진해 요새를 파괴했다.
TNL은 9분 수호자 진영으로 이동해 응징자를 한 번 더 불러냈다. 하단으로 이동해 성채를 두드린 TNL은 10분 레오릭을 포위해 처치했고 상단 성채를 파괴하며 앞서나갔다.
TNL은 12분 2렙 우위를 가져가며 승기를 굳혔다. 13분 중단 교전에서 TNL은 레오릭을 녹여내며 수적 우위를 가져갔다. 이어 응징자와 디아블로를 앞세운 TNL은 폴스타트와 그레이메인을 연달아 잡아냈고 핵을 파괴하며 승리를 가져갔다.
▶TNL 블랙 선택: 자가라-무라딘-제이나-레가르-제라툴 ▷금지: 줄-티란데
▶마이인새니티 선택: 스랄-그레이메인-정예 타우렌 족장-카라짐-발라 ▷금지: 리밍-폴스타트
TNL은 2분 상단 사원에서 발라를 잡아내며 킬을 올렸다. 이어 공성 캠프를 처치하며 경험치 우위를 가져갔다.
하단으로 이동한 TNL은 자가라의 게걸 아귀가 다수의 적을 삼킨 것을 활용해 정예 타우렌 족장을 잡아냈고 총 4킬을 득점했다. 9분 TNL은 우두머리로 사냥했고 레벨 차이를 2까지 벌렸다.
이어 TNL은 10분 2킬을 추가한 뒤 하단 사원을 점령하며 마이인새니티의 본진을 압박했다. 12분 상단 성채를 파괴한 TNL은 하단 라인을 압박했다.
TNL은 15분 하단 대규모 교전에서 대승을 거뒀다. 자가라의 게걸 아귀가 유효하게 들어갔고 4대1로 킬을 교환했다. 곧바로 중단으로 돌진한 TNL은 요새와 핵을 연달아 파괴하며 승리, 8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송파=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