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시즌3(이하 히어로즈 슈퍼리그)결승전이 오는 10월 1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결승전에선 히어로즈 슈퍼리그의 모든 시즌 결승 진출이라는 대기록 달성에 성공한 MVP 블랙과 L5가 맞대결을 펼친다.
MVP 블랙은 지난 시즌 준우승 이후 멤버 교체 없이 연습에만 매진했으며, 그 결과 이번 시즌 준수한 성적으로 결승전에 진출하며 막강한 기세를 보여줬다.
L5는 지난 시즌 우승팀이었던 템포 스톰과 신예 MVP 미라클의 돌풍을 잠재우며 결승 진출에 성공했는데, 이번 시즌 로열로더 우승에 도전한다는 목표다. L5는 지난 2015년 시즌1 우승과 2016 시즌1 준우승이라는 좋은 성적을 거두고도 해체를 선언했던 TNL 소속의 선수들이 팀의 주축을 구성하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양 팀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예상되는 가운데 현장을 찾는 관람객 전원에게는 재앙거미 굴단 영웅과 스킨 세트가 증정되며, 아우리엘 뱃지와 핫식스 음료 등 간식도 제공된다. 또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이번 시즌에 참가한 각 팀 대표 선수들과 히어로즈 슈퍼리그의 아이콘 문규리 아나운서의 사진과 싸인이 담긴 마우스패드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블리자드 측에서 제공한 인형, 피규어 등 게임 관련 MD 상품과 해피머니 문화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
지난 7월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화려하게 개막한 핫식스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3은 계절을 지나 선선한 가을까지 열기를 이어가며 히어로즈 게임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결승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