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블랙 1-0 L5
1세트 블랙 승 < 영원의전쟁터 > L5
▶L5 선택: 티리엘-리밍-요한나-실바나스-우서 ▷금지: 일리단-태사다르
▶MVP 블랙 선택: 무라딘-그레이메인-말퓨리온-폴스타트-알라라크 ▷금지: 해머상사-발라
MVP 블랙이 선취점을 올렸다.
블랙은 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핫식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3 L5와의 결승전 1세트에서 알라라크를 깜짝 기용하며 좋은 출발을 알렸다.
2분 첫 번째 불멸자 진영 전투에서 알라라크와 말퓨리온이 전사한 블랙은 불멸자를 가져오는 데 성공하며 손해를 메웠다.
6분 블랙은 두 번째 불멸자 전투 진영에서 요한나를 집중 공격하며 생명력을 소진시켰다. 이어 빠르게 불멸자를 손에 넣었다. 상단 공격 과정에서 폴스타트의 빠른 합류로 우서와 실바나스를 녹여낸 블랙은 요한나까지 처치한 뒤 상단 포탑을 밀어냈다.
10분 1대2로 불리하게 킬을 교환한 블랙은 L5의 귀환 타이밍을 파고들어 2킬을 추가했다. 블랙은 불멸자 진영에 먼저 자리를 잡았고 폴스타트가 광풍으로 교전 구도를 만들며 티리엘을 시작으로 총 3킬을 가져왔다.
하단으로 밀고 들어간 블랙은 요새를 철거했다. 이어진 교전에서 유지력을 앞세워 실바나스와 티리엘, 우서를 물리친 블랙은 불멸자를 앞세워 핵을 파괴했고, 선취점을 올렸다.
마포=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