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페 1대0 갈라클랜
1세트 아스페 6 < 제3보급창고 > 1 갈라클랜
아스페가 서든어택 챔피언스 우승팀다운 정확한 오더와 샷으로 갈라클랜을 꺾었다.
아스페는 8일 온라인으로 열린 레벨업 서든어택 코리아컵 2020 시즌1 본선 8강 A조 2경기 갈라클랜과의 대결에서 영리한 작전으로 공격 진영에서 네 라운드를 따낸 후 깔끔한 수비력으로 매치 포인트를 만들며 6대1로 승리했다. 이어지는 승자전 경기에서 와우판타스틱과
'제3보급창고'에서 시작된 맞대결, 첫 라운드부터 치열한 싸움 펼쳐졌고 문학준이 침착하게 2대2 싸움에서 승리하며 아스페가 선취점을 올렸다. 2라운드에도 박태영의 저격으로 첫 킬을 만들며 유리한 위치를 점한 아스페는 문학준이 센스 있게 움직이며 A사이트 폭탄 설치에 나섰고 김희성이 수비 병력을 쓰러뜨리며 2대0을 만들었다.
3라운드 갈라클랜이 반격했다. 정재성이 B사이트 수비에 나서 첫 킬을 만들고 생존했고 정확한 샷으로 아스페를 정리하며 한 라운드를 만회했다. 아스페는 기세를 내주지 않았다. 4라운드 박진상이 수비에 균열을 내자 김희성이 고지대에서 사격을 퍼부어 갈라클랜을 마무리하며 한 점을 추가했고 5라운드 2층 싸움에서 갈라클랜을 몰아내며 폭탄 설치에 성공하고 전반전을 4대1로 마무리했다.
이어지는 후반전, 아스페는 박진상의 샷과 수류탄이 모두 적중하며 순식간에 갈라클랜을 정리하고 매치 포인트에 도달했다. 아스페는 7라운드 수류탄을 퍼부어 빠르게 정리에 나섰고 깔끔한 라운드 승리로 6대1 승리를 완성하며 승자전을 향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