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띵 2대0 온앤온
1세트 애니띵 승 3<스피드전>1 온앤온
2세트 애니띵 승 3<아이템전>1 온앤온
애니띵이 온앤온을 상대로 아이템전과 스피드전을 전부 승리했다.
애니띵은 5일 온라인으로 펼쳐진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KRPL) 팀전 조별 풀리그 8강 16경기 온앤온과 맞대결을 펼쳤다. 애니띵은 스피드전과 아이템전을 전부 라운드 스코어 3대1로 승리하면서 대회 첫 승을 거뒀다.
1세트 스피드전을 애니띵이 먼저 가져갔다. 애니띵은 1라운드 월드 뉴욕 대질주에서 초반부터 거칠게 몸싸움에 임했고 '롱현' 차동현과 '성혁' 강성혁이 1, 2위를 차지하며 기분 좋게 시작했다. 이어진 2라운드 WKC 브라질 서킷에서 애니띵은 강성혁이 1위 자리를 지켰지만 온앤온에게 2, 3, 5, 6위를 내주면서 1대1 동점을 허용했다.
애니띵은 3라운드 광산 꼬불꼬불 다운힐에서 초반부터 치고 나가며 1, 2위를 선점했고 3위와 거리를 크게 벌리면서 무난하게 승리했다. 마지막 라운드 네모 산타의 비밀공간에서는 차동현과 '규빈' 이규빈, 강성혁이 상위권을 독식하면서 세트 스코어 1대0을 만들었다.
2세트 아이템전도 애니띵이 3대1 완승을 거뒀다. 애니띵은 1라운드를 먼저 선취한 뒤 간발의 차로 2라운드를 내주자 3라운드 노르테유 허공의 갈림길에서 극적인 역전승을 거뒀다. 이어진 4라운드 대저택 루이의 서재에서는 초반부터 1등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