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샌드박스 2대0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리브 샌박 3<스피드전>0 아프리카
2세트 리브 샌박 3<아이템전>0 아프리카
리브 샌드박스가 아프리카 프릭스를 상대로 클린시트를 기록했다.
리브 샌박은 7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V.SPACE에서 진행된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팀전 8강 풀리그서 아프리카와 맞대결을 펼쳐 2대0 완승을 거뒀다.
1세트 스피드전에서는 리브 샌박이 승리했다. 1라운드 리브 샌박은 박현수가 임재원과의 선두 경쟁에서 승리를 차지했고, 미들에서 우위를 점하며 선취점을 따냈다. 2라운드에서는 박현수와 김승태가 원, 투를 차지하며 2대0을 만들었다.
3라운드 리브 샌박은 3대0으로 스피드전을 퍼펙트로 승리했다. 초반 리브 샌박은 아프리카와 미들에서 몸싸움 접전을 펼쳤다. 후반에는 치열한 접전 끝에 박인수와 김승태, 박현수가 선두를 빼앗아내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리브 샌박은 아이템전에서도 빠르게 승기를 잡았다. 1라운드 리브 샌박은 초반 아프리카에게 선두를 내주며 불리하게 시작했지만 결승선 통과 직전 역전에 성공하며 1대0을 만들었다. 2라운드 리브 샌박은 미들에서의 우위를 바탕으로 박인수가 선두를 차지하며 한 점을 더 따냈다.
3라운드에서 리브 샌박은 3대0을 만들며 경기를 끝냈다. 리브 샌박은 초반 유기적인 아이템 사용으로 미들을 장악했다. 이후 리브 샌박은 박인수를 선두에 세운 뒤 대열을 유지했고 마지막까지 순위를 유지하며 승리를 차지했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