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낫 배드 2대0 템페스트
1세트 낫 배드 승 3<스피드전>1 템페스트
2세트 낫 배드 승 3<아이템전>2 템페스트
낫 배드가 아이템전에서 '패패승승승'을 기록하며 1승을 추가했다.
낫 배드는 6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V.SPACE서 열린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KRPL) 시즌2 팀전 17경기에서 템페스트를 만나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했다.
낫 배드가 스피드전을 승리하며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했다. 1라운드 해적 가파른 감시탑에서 '민서' 김민서가 1위로 결승선을 통과하면서 승리로 시작한 낫 배드는 2라운드 월드 파리 에펠탑 다이브까지 잡아내면서 매치 포인트를 달성했다.
낫 배드는 차이나 용의 운하에서 펼쳐진 3라운드서 아쉬운 장면들을 보여주며 패배했지만 4라운드 비치 해변 드라이브를 무난하게 잡아내면서 스피드전을 3대1로 승리했다.
아이템전에서는 낫 배드가 풀세트 접전 끝에 승리했다. 낫 배드는 1라운드 님프 달팽이의 통나무 지름길을 패배하며 시작한 낫 배드는 2라운드 차이나 서안 병마용까지 템페스트 '소령' 황희준에 밀리면서 0대2로 시작했다.
그러나 낫 배드는 3라운드부터 놀라운 집중력을 선보이며 네모 네모난 마을 트랙을 잡아내며 한 점 만회했다. 4라운드 차이나 빙등 축제에서 '윤철' 구윤철의 맹활약으로 승리하며 동점을 만든 낫 배드는 마지막 5라운드 공동묘지 유령의 계곡을 잡아내면서 아이템전 역스윕 승리를 거뒀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