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GP 0대2 아프리카 프릭스
1세트 팀 GP 0<스피드전>4 승 아프리카 프릭스
2세트 팀 GP 1<아이템전>4 승 아프리카 프릭스
아프리카 프릭스가 3위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아프리카는 15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V.SPACE에서 진행된 2021 신한은행 헤이영 카트라이더 리그 수퍼컵 팀전 3-4위전서 팀 GP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거뒀다.
아프리카가 스피드전 1세트를 승리하면서 기분 좋게 시작했다. 초반부터 상위권 순위를 차지한 아프리카는 유영혁이 1위로 결승선을 통과한 뒤 중간 순위를 차지하면서 선취승을 거뒀다. 2세트에서도 아프리카는 상대의 실수를 유도하면서 여유롭게 1승을 추가했다.
스피드전은 말 그대로 아프리카의 독주였다. 3라운드에 들어서자 아프리카는 유영혁을 중심으로 경기를 운영하며 1, 3, 5위를 차지, 매치 포인트를 달성했다. 이어진 4라운드에서도 아프리카는 유영혁과 노준현을 상위권에 보낸 뒤 다시 유영혁이 1위로 통과하면서 스피드전을 4대0으로 승리했다.
아프리카는 아이템전까지 기세를 이어갔다. 1라운드를 승리한 아프리카는 2라운드에서도 이은택의 활약을 바탕으로 승리하면서 2대0으로 앞서 나갔다. 3라운드에서는 장건이 1위로 결승선을 통과하면서 퍼펙트 승리까지 단 한 라운드만을 남겨놨다.
아프리카는 4라운드 중반까지 전대웅에 선두를 내주면서 한 점을 허용했다. 하지만 5라운드를 그대로 승리함녀서 경기를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승리했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