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즈와 리브 샌드박스는 27일 경기도 광명시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2022 헤이 영 카트라이더 리그(이하 카트 리그) 시즌1 플레이오프에 나선다. 카트 리그 최고의 맞수 블레이즈와 리브 샌드박스가 결승 진출과 시즌 종료라는 양갈래 길 앞에서 만났다.
리브 샌드박스와 블레이즈는 2021년 열린 카트 리그 3개 대회 결승에 모두 올라 승패를 가렸다. 시즌1과 시즌2는 리브 샌드박스의 우승, 수퍼컵은 블레이즈가 트로피를 들었다.
최근 맞대결에서는 블레이즈가 2연승을 거두고 있다. 리브 샌드박스가 연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최근 맞붙은 2022 카트 리그 시즌1 8강 풀리그에서는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는 팽팽한 경기를 했다.
블레이즈와 리브 샌드박스는 지난 20일 열린 포스트시즌서 각각 한 경기를 치렀다. 리브 샌드박스는 준플레이오프에서 악셀즈의 돌풍을 잠재우며 기세를 올렸다. 이어 열린 결승진출전에서 광동 프릭스와 대결한 블레이즈는 에이스 결정전 끝에 패했다.
두 팀은 승리와 패배라는 다른 기록으로 플레이오프에서 만나게 됐지만 정규 시즌보다 한껏 올라온 경기력을 선보였다.
블레이즈와 리브 샌드박스 모두 좋은 경기력과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는 만큼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2022 카트 리그 시즌1 플레이오프가 될 것으로 보인다.
박운성 기자 (photo@dailyesports.com)